COMPANY
회사소개
BUSINESS
검색광고
바이럴마케팅
브랜딩관리
SNS마케팅
배너광고
홈페이지제작
WORK
포트폴리오
주요고객사
CONTACT US
온라인상담
제휴문의
COMPANY
BUSINESS
검색광고
바이럴마케팅
브랜딩관리
SNS마케팅
배너광고
콘텐츠제작
WORK
포트폴리오
주요고객사
CONTACT US
온라인상담
제휴문의
BUSINESS
BUSINESS
검색광고
검색광고
SEARCH AD
네이버
카카오
구글
검색광고?
이용자가 포털사이트 등에서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를 말하며, 다음과 같은 장점과 특징을 갖고있습니다.
01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타광고 대비 클릭률과 주목도가 높습니다.
02
광고주가 정한 예산과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되며,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한 합리적인 CPC광고입니다.
03
각종 보고서와 로그분석을 통해
정확한 광고효과를 분석
할 수 있으며, 분석을 통해 예산, 시간대별 타겟팅 등
맞춤 전략
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01
파워링크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내/외부 페이지의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네이버 대표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고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상품.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영역 광고 -
최대 10개까지 노출이 가능합니다.
노출여부는 그룹전략에서 설정이 가능하며,
위치 특성상 광고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02
쇼핑검색
이용자가 특정 상품을 검색할 경우,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의 쇼핑 영역 및 쇼핑검색 결과 페이지에 광고주의 '상품'단위로 노출할 수 있는 이미지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광고노출영역을 네이버 쇼핑으로 확장하고,
구매자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하여
광고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리워드형 검색광고 상품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영역(상단 및 중간 2~4개) 노출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상품 리스팅'영역(상단 4~5개) 노출이 가능합니다.
03
브랜드검색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담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네이버의 비즈니스 플랫폼을 이용하여,
최신 브랜드 콘텐츠로 이용자와 소통하고 브랜딩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
브랜드 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브랜드검색 집행이 가능합니다.
모바일-라이트형(일반 이미지)
모바일-라이트형(썸네일)
모바일-라이트형(리스팅)
모바일-프리미엄형(와이드이미지)
모바일-프리미엄형(스토리)
모바일-프리미엄형(오토플레이)
모바일-프리미엄형(동영상)
모바일-브랜드추천형(와이드이미지)
모바일-브랜드추천형(스토리)
모바일-브랜드추천형(오토플레이)
모바일-브랜드추천형(동영상)
PC-라이트형(일반)
PC-프리미엄형(일반)
PC-프리미엄형(갤러리)
PC-프리미엄형(동영상메뉴)
PC-프리미엄형(동영상슬로건)
04
파워컨텐츠
이용자의 정보 탐색 의도가 깊은 키워드에 대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인 광고주가 블로그, 포스트, 카페 등의 컨텐츠를 이용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성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상품입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의 VIEW 영역 및
모바일 콘텐츠 지면에 제목, 설명 등의 정보와 썸네일 이미지가 함께 노출 됩니다.
05
플레이스광고
네이버에서 원하는 장소를 찾는 이용자에게 나의 가게를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네이티브 형태의 검색광고로,
이용자가 ‘지역+업종/업체’ 또는 특정 장소를 검색 시
네이버 통합검색의 플레이스 영역 및 지도 검색 결과 상단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연동
하여 쉽고 빠르게 광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06
지역 소상공인 광고
네이버 콘텐츠 서비스를 이용하는 내 지역 사용자에게 노출하는 배너 광고로, 스마트플레이스에 등록한 업체 정보를 바탕으로 쉽고 빠르게 광고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새로 가게를 오픈했거나, 가게를 운영중이지만 아직 지역 주민들이 잘 모르는 경우
내 업체가 위치한 주변 지역의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알려보세요!
01
프리미엄 링크
다음, 네이트, Bing, GOMTV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됩니다.
02
스폰서박스, 스페셜링크
프리미엄 링크, 와이드링크 영역에 노출되는 Daum 키워드광고의 기본 상품(클릭당 과금방식) 외에 Nate에서 운영하는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기간별 과금방식)을 통해서도 Daum 통합검색결과에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01
Ads SearchAd
글에서 검색 하는 사용자들에게 광고를 노출하고 제품 또는 서비스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할 때 과금이 되는 방식이며 1일 예산을 광고주가 설정할 수 있어서 초기에 적은 예산과 낮은 클릭 비용(cpc)으로 실험적인 캠페인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검색 사용자들에 대한 다양하고 세부적인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와 검색어, 사용자간의 연관성을 평가하고
가급적 연관성이 높은 사용자들의 검색 결과에 광고가 노출되도록 함으로써 광고의 효율과 실적을 극대화 합니다.
ROMAN STEP BY STE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