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망애드

BUSINESS

BUSINESS 검색광고

검색광고

SEARCH AD

검색광고?

이용자가 포털사이트 등에서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관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를 말하며, 다음과 같은 장점과 특징을 갖고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이란?
01
불특정 다수가 아닌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타광고 대비 클릭률과 주목도가 높습니다.
02
광고주가 정한 예산과 광고 클릭량에 따라 광고비가 책정되며, 적은 예산으로도 광고 집행이 가능한 합리적인 CPC광고입니다.
03
각종 보고서와 로그분석을 통해 정확한 광고효과를 분석할 수 있으며, 분석을 통해 예산, 시간대별 타겟팅 등 맞춤 전략을 기획할 수 있습니다.
쇼핑검색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네이버 쇼핑'영역(상단 및 중간 2~4개) 노출이 가능합니다.

쇼핑검색

네이버 통합검색(PC/모바일) 결과 페이지의 '상품 리스팅'영역(상단 4~5개) 노출이 가능합니다.

브랜드검색
모바일-라이트형(일반 이미지)
브랜드검색
모바일-라이트형(썸네일)
브랜드검색
모바일-라이트형(리스팅)
브랜드검색
모바일-프리미엄형(와이드이미지)
브랜드검색
모바일-프리미엄형(스토리)
브랜드검색
모바일-프리미엄형(오토플레이)
브랜드검색
모바일-프리미엄형(동영상)
브랜드검색
모바일-브랜드추천형(와이드이미지)
브랜드검색
모바일-브랜드추천형(스토리)
브랜드검색
모바일-브랜드추천형(오토플레이)
브랜드검색
모바일-브랜드추천형(동영상)
브랜드검색
PC-라이트형(일반)
브랜드검색
PC-프리미엄형(일반)
브랜드검색
PC-프리미엄형(갤러리)
브랜드검색
PC-프리미엄형(동영상메뉴)
브랜드검색
PC-프리미엄형(동영상슬로건)

ROMAN STEP BY STEP

진행방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