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광고?
배너, 동영상, 스폰서쉽 광고 등 인터넷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노출형 광고를 통칭하며,
단기간 내에 많은 고객을 유치하거나 참여를 유도하는 프로모션 홍보에 적합합니다.
더 나아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많이 활용하는 광고입니다.
광고 목적에 따라 적합한 노출지면 선정과 타겟팅, 광고 소재의 노출 빈도를 고려해야 합니다.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광고를 독점 노출하여
높은 전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프리미엄 배너 광고 상품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오측에 롤링되어 노출되며 인터렉티브한 특수 소재를 활용하여
이용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광고 상품
모바일 배너 GFA
네이버 모바일의 메인에 노출되는 띠 형태의 배너광고로
강력한 타겟팅 기능과 풍부하고 정확한 데이터를 지원하는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 상품
메인은 물론 각종 서브 채널에서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구성이 가능한 성과형 광고
대한민국 1위 메신저 어플리케이션인 카카오톡의 각종 네트워크 서비스 지면에 노출시켜
수많은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형태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행사, 이벤트, 상품 등 목적에 맞는 배너 이미지를 제작하여 소비자들의 눈을 사로잡아보세요!